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내여행지 추천 9월 ~ 10월 가볼만한 여행지 해바라기 축제

by 헤라테라 2022.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헤라테라 입니다 :)
이번에도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돌아왔는데요
9월달 10월달 가볼만한곳 중에
해바라기 축제로 유명한곳이죠
바로 강주 해바라기축제장 다녀왔습니다 !
해바라기는 8월에도 9월에도 10월에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조성시기에따라 예쁘게 피어있는 시기도
다양한것 같아요 !
그래서 오래도록 볼 수있어서 좋습니다
지역은 다르지만요 ㅎㅎ
그럼 함께 만나 보시죠 !

강주 해바라기축제
주소 : 경상남도 함안군 법수면 강주4길 16
출제기간 : 8월 26 ~ 9 월 12
관람시간 : 08 : 00 ~ 19 : 00
입장료 : 2,000원
주차장 : 무료 전용주차장 (제1 ~ 제 3 주차장)

강주 해바라기 축제

이번에 다녀온 국내 여행지
함안에 위치한 강주 해바라기 마을입니다
축제기간은 8월 말부터 9월 초중순 까지이며
18일 정도 진행된다고해요

강주 해바라기 축제

해바라기 축제 마을 입구에는 차량이 통제되고있고
옆쪽으로 공영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만일의 사태에 대바해 119 구급차도 있는모습 !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웠어요 ㅠㅠ

강주 해바라기 축제

자추장은 사진처럼 매우 넓은모습
여기가 1주차자이고 제 3주차장까지 있다고하니
주차공간은 여유롭습니다
주말에는 꽉찬다고 하네요 ㅠㅠ

강주 해바라기 축제

코로나가 재 확산되고 있으면서
마스크관련 현수막도 큼지막하게 있어요
행사장 입구 화살표를따라 들어가 봅니다

강주 해바라기 축제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커피 & 음료
아이스크림 그리고 간식등 파는 상인들을
많이 볼수 있었어요
여느 축제장처럼 보따리상인들이 많았습니다.

강주 해바라기 축제

군것질거리 한가득 판매하는 부스 !
여기서 옛날풀빵 (3,000원) 하나 삿어요
아이스커피와 풀빵으로 점심을 대충..

강주 해바라기 축제

드디어 보이기 시작하는 해바라기 !!
축제장 답게 입구부터 보였는데요
키가 그렇게 크지않은 상태였어요
8월말에 방문해서 그럴까요 ?

강주 해바라기 축제

해바라기와 노란 우산이 어루러져있는
강주 해바라기 축제장 입구
바람개비 모형도 있네요 ㅎㅎ

강주 해바라기 축제

축제장 안내도입니다 약도로 표시되어요
사람들 많이 가는쪽으로 따라가시면
해바라기 군락지가 나옵니다 !
지도보고 가셔도 되고요 :)

강주 해바라기 축제

식사거리도 파는곳 ! 장터국밥
각종 전들 국수 김밥 축제장 먹거리들이죠
이날 너무더워서 식사는 하지않았어요

강주 해바라기 축제

각설이 공연도 있었어요
음향장비가 있고 노래부르며
춤추는 관객까지 흥이 절로났습니다
역시 축제였어요 !

강주 해바라기 축제

각설이 공연장 옆에도 앞에서 본것처럼
다양한 간식거리가 있었어요
공연장에 사람 많이있죠 ?
방문하시면 한번 구경해 보세요 ㅎㅎ

강주 해바라기 축제

해바라기 축제 입장료는 2천원 있습니다
마을 운영에 쓰인다고해요
지역주민과 장애인 , 미취학아동 경로자등
무료입장으로 운영되었어요

강주 해바라기 축제

입장료 안내판이 뭔가 급하게만들어진듯한
예전에 방문했을때는 입장료가 없었는데
언제부터 생겼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

강주 해바라기 축제

휠체어 빌리는곳도 있고요
관람중에 휠체어로 이동하시는분 봤는데
이런거는 잘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누구나 편하게 구경할 수 있는 편의 !

강주 해바라기 축제

매표를 하고 해바라기동산으로 올라갑니다
01087 이라는 번호가 있는걸로보아
8월 말에 방문했었는데 벌써 천명이 넘게
다녀간것같았어요 !
강주해바라기 축제는 매년 인기있는
여행지기도 해서 평일,또는 아침일찍
방문하시길 추천해요 !

강주 해바라기 축제

올라가는길에 있는 작은 해바라기들
9월쯤이면 많이커서 볼만할것 같아요 !

강주 해바라기 축제

가는길에 이렇게 양심우산 대여소가 있는데요
더위를 피하는 양산으로도 좋고
사진찍을때 노란우산과 해바라기도 잘 어울려서
대여하고 있는 모습 ! 저희도 이용했어요

강주 해바라기 축제

생각보다 보따리상인들이 많이있었는데요
각종 먹거리부터 악세사리,체험,아이스크림
등등 너무많은 상인들이 있지않나 싶었습니다.

강주 해바라기 축제

해바라기 축제에 말 타는 곳도 있더라고요..
빠르게 지나가고 1단지로 올라가봅니다
해바라기 1단지가 가장 많이 피어있었어요 !

강주 해바라기 축제

여기가 바로 1단지 ! 사람들 보이시나요
많은분들이 구경하고 사진찍고 계셨어요:)

강주 해바라기 축제

날씨까지 맑아서 기분좋았답니다
앞에서 대여한 노란우산의 행렬 !
얼른 사진찍기 좋은곳 찾아봐야겠어요

강주 해바라기 축제

중간중간 더위도 피하고 다리도 휴식할겸
정자에서 쉬는분들 계셨고요

강주 해바라기 축제

저 멀리 보이는 풍차 ! 빨간 풍차를
배경으로 많이들 찍으시더라고요 !

강주 해바라기 축제

해바라기들이 너무더워서 그런지
고개를 푹푹숙이고 있는모습
아직 몽우리를 다 벌리지 않은
녀석들도있는데 왜 숙이고 있는걸까요 ㅠㅠ

강주 해바라기 축제

그중에 상태좋은 녀석과 풍차배경까지 !
이렇게 찍으니까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

강주 해바라기 축제

많은분들이 해바라기동산에서
사진찍고 있는 모습 !
해바라기 사이사이로 걸어다닐 수 있어서
꽃밭에 파뭍힌것같은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

강주 해바라기 축제

해바라기와 풍차를 배경으로 사진 남겼어요
하늘도 맑아서 사진찍기 좋았어요 :)
이제 피고 있는 해바라기들도 많이 있어서
9월 중순까지 볼 수 있을것 같아요 !

강주 해바라기 축제

멀리서도 찍어봤어요
사람없을때 찍을거라고 한참을
기다려서 건진사진 !

강주 해바라기 축제

여기는 풍차를 지나 내려오는길에
있던 해바라기들 !
아까 빌렸던 노란우산으로
분위기를 바꿔봤어요 !

강주 해바라기 축제

이렇게 걷는 산책로도 잘 되어있고
입장료 2천원에 이렇게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

강주 해바라기 축제

풍성한 해바라기들 보시면서
9월초 가을이 오기전에
해바라기 구경 한번 하시는건 어떤가요 ?

이번에는 강주 해바라기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
다음에도 더 좋은 국내여행지 추천글로
돌아올게요 !
그럼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